‘로오히’, 서비스 3주년 맞이 이벤트 진행
클로버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이하 로오히)의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신규 스토리와 레이드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3주년 맞이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1000일 라이브 방송에서 티저 영상 공개 후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신규 스토리 ‘악몽 파트 1’을 추가한다. ‘악몽 파트1’은 아발론부터 페르사까지의 이야기를 담았다.
신규 레이드 ‘망각의 빙하’도 추가된다. ‘망각의 빙하’는 총 7명의 영웅을 편성해 보스 '웬디고'와 전투를 진행하는 콘텐츠로, 전투 보상으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미스틱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등급 장비인 ‘미스틱 장비’는 ‘망각의 빙하’뿐 아니라 ‘침묵의 해협’에서도 획득 가능하며, 클래스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어둠 속성 ‘비류’와 물 속성 ‘라이레이’ 등 신규 영웅 2종을 출시한다. 어둠 속성 ‘비류’는 사신수 현무의 전승자 소환으로 영입이 가능하며, 물 속성 ‘라이레이’는 국경없는의사회와 함께 진행하는 ‘친구 초대 페스티벌’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친구 초대 페스티벌’은 ‘로드 오브 히어로즈’ 신규 혹은 복귀 계정 친구들을 초대하고 기부 포인트를 획득하며 기부 미션을 진행, 단계마다 기부 증서 등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6월 23일 이벤트 종료 후 국경없는의사회에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대지 속성 미하일을 영입할 수 있는 연합 출석 이벤트, 계약 소환 티켓을 얻을 수 있는 3주년 100회 소환 감사제 출석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한편, 클로버게임즈는 ‘로드 오브 히어로즈’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오프라인 콜라보레이션 카페 ‘사거리제과점’과 굿즈 스토어를 오늘(23일) 오픈하며, 오는 3월 25일에는 서비스 시작 이후 최초로 방청객과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