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세이더 킹즈3’, 신규 확장팩 ‘투어 앤 토너먼트’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패러독스 인터렉티브의 전략 RPG ‘크루세이더 킹즈3’의 새로운 확장팩 ‘투어 앤 토너먼트(Tours & Tournaments)’을 오늘(12일)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정식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루세이더 킹즈 3 투어 앤 토너먼트
크루세이더 킹즈 3 투어 앤 토너먼트

신규 확장팩 ‘크루세이더 킹즈 3: 투어 앤 토너먼트’는 온갖 고난과 역경, 기사도 정신과 모험 그리고 다채로운 이야기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마상 시합 구역에서 펼쳐지는 대담한 모의 전투에서부터 왕실 수행단과 함께하는 위험 가득한 미개척지 모험까지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크루세이더 킹즈 3 투어 앤 토너먼트
크루세이더 킹즈 3 투어 앤 토너먼트

아울러 성대한 결혼식, 매사냥 등 다양한 신규 행사가 추가되었으며, 이 행사 중 적의 음모를 받거나, 새로운 음모를 꾸밀 수 있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펼쳐진다. 또한, 수행단과 함께 긴 여정을 떠나 봉신을 만나고, 선물 주거나 세금을 거두는 등의 신규 활동도 등장한다.

이와 함께 초기에서 말기까지, 중세 시대 갑옷의 진화 과정과 서양 중세 의복의 눈부신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캐릭터 아트 역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