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의 거짓' 이렇게 만들어졌다. 네오위즈, 메이킹 영상 공개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개발 중인 콘솔 기대작 'P의 거짓'의 제작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메이킹 영상을 26일 공개했다.
이번 메이킹 영상은 ‘P의 거짓’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렉터 영상과 성우 영상 2편으로 나뉘어 공개됐다.
먼저, 디렉터 영상에는 최지원 ‘P의 거짓’ 총괄 디렉터(PD)와 노창규 아트 디렉터(AD)가 등장한다. 전투, 타격감, 성장 시스템, 레벨 디자인 등 핵심 키워드를 중심으로 게임의 제작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사실적이며 정교한 액션, 19세기라는 시대적 배경의 완벽한 고증, 그리고 ‘P의 거짓’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각각의 탄생 비화 등도 소개한다. “최상의 전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모든 P의 거짓 개발진이 마지막까지 노력 중이다”는 최지원 PD의 멘트와 함께 영상은 마무리된다.
함께 공개된 성우 영상에는 ‘P의 거짓’ 속 ‘소피아(Sophia)’를 연기한 영국 배우 ‘알레그라 말랜드(Allegra Marland)’가 등장한다. 영상을 통해 게임의 안내자 역할을 하는 소피아를 소개하고, 즐거웠던 현장 분위기를 전한다. 그녀는 ‘P의 거짓’을 기다리는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즐기고, 경청하며, 질문을 통한 놀라운 여행을 기대하라”고 응원하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