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프리스타일 ‘조이풀 캠페인’ 기부금 전달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스마일게이트 희망 스튜디오와 협약을 맺고 진행된 ‘조이풀(Joy full) 캠페인’을 통해 한기범희망나눔과 플랜코리아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오늘(26일) 밝혔다.

해당 기부금은 자사에서 개발한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2’ ‘3on3 프리스타일’에서 판매된 기부 패키지의 수익금 전액과 조이시티의 매칭 후원금, 희망스튜디오 기부 플랫폼에서 진행된 조이풀 캠페인 프리스타일 유저 모금액이 더해져 조성됐다.

이번 기부금 전액은 국내 아동청소년들의 신체, 정서적 균형 잡힌 성장을 위한 무료 농구교실지원과 캄보디아 소외지역 학교 운동장 조성 및 체육 물품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조이시티는 국내외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조이풀 캠페인’을 지속할 계획으로, ESG 경영으로 기업의 역할을 다하겠다는 방침이다.

조이시티 조성원 대표는 “이번 기부 활동을 통해 아동청소년들에게 활력과 즐거움을 전할 수 있길 희망한다. 앞으로도 ESG 경영을 강화하여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조성원 대표(가운데), 플랜코리아 김병학 본부장 (왼쪽), 한기범희망나눔 한기범 회장(오른쪽)
조성원 대표(가운데), 플랜코리아 김병학 본부장 (왼쪽), 한기범희망나눔 한기범 회장(오른쪽)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