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챕터 4 피날레 이벤트 '빅뱅' 열고 '에미넴' 라이브 이벤트 마련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가 챕터 4를 마치고 새로운 시작을 기념하기 위한 라이브 이벤트인 '빅뱅(The Big Bang)'을 12월 3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포트나이트는 매 챕터를 종료할 때마다 라이브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챕터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도록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경험을 제공해 왔다. 이번 챕터 4의 피날레 이벤트 '빅뱅'은 오는 12월 3일 일요일 오전 4시(한국 시각)에 진행되고, 힙합계의 살아있는 전설 '에미넴'이 등장하는 등 '빅뱅'이라는 이름에 걸맞은 라이브 이벤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빅뱅' 이벤트는 시작 30분 전부터 디스커버 화면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파티를 맺어 참가할 수 있다. 또한, PC,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닌텐도 스위치뿐만 아니라 Xbox Cloud Gaming, NVIDIA GeForce NOW, Amazon Luna 등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에서 클라우드 스트리밍을 통해 참가도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빅뱅' 로딩 화면이 제공된다.
또한, 오는 30일 목요일 오전 9시(한국 시각)에는 에미넴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슬림 셰이디', '마셜 네버모어', '랩 보이' 의상과 관련 액세서리가 아이템 상점에 입점한다. 또한, 마셜 네버모어 의상을 빅뱅 라이브 이벤트 참석 전 혹은 후에 구입하면 '마셜 마그마' 스타일이 추가된다.
한편, 최근 포트나이트는 초창기 클래식 맵과 무기 등으로 되돌린 포트나이트 OG 시즌을 공개한 첫날에만, 4천4백만 명 이상의 일일 활성 유저 수와 1억2천만 플레이 시간을 기록하며 '포트나이트' 역사상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