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레스' 설 연휴 및 출시 200일 이벤트 시작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자사의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의 출시 200일과 설날을 맞아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설날 7일 출석부’ 이벤트가 진행된다. 1일부터 6일차까지 ‘아레스’에 접속한 이용자는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사용 시 어둠의 근원, 가디언의 각인/용기, 슈트 경험치칩 상자, 슈트 코어 선택 상자 등 제작 및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다. 7일차 보상인 '탐스런 복주머니'는 사용시 '복주머니'의 제작 및 성장재료 전체와 S등급 슈트 확정권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의 출시 200일을 맞아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14일간의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무기/방어구/모듈/성물 복구권’ 각 1종과 ‘A등급/A-S등급 소환권’을 얻을 수 있다.
복구권 사용 방법 및 주의 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게임내 신규 콘텐츠도 추가됐다. 불타는 용암 지대가 배경인 화성의 최상위 필드 '애쉬마운틴'에 신규 필드보스 '스킬라'가 등장하고 도전 콘텐츠인 '성운 돌파'에도 신규 난이도가 추가돼 '아레스' 이용자들의 도전을 기다린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공식 카페 로드맵을 통해 공개한 상반기 추가 예정 콘텐츠 외에도 꾸준한 콘텐츠 및 이벤트를 마련해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