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자사 게임 5종에서 설맞이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의 인기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이터널시티, 귀혼에서 설날을 맞이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열혈강호 온라인’은 오늘 7일부터 21일까지 설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동안 설 퀘스트 완료 시 ‘복주머니’ 령수(펫)을 지급하고 일정 게임 재화를 이용해 령수 능력치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설 연휴 기간인 9일부터 12일까지 경험치와 기연의 획득량이 50% 증가하고, 설 당일에는 100% 증가해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현발파 마을 앞마당에 배치된 윷놀이판 근처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화련홍’ NPC(게임 내 이용자가 조종할 수 없는 캐릭터)에게 ‘청룡그림’을 전달하면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나이트 온라인’은 이번 달 13일까지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중립 지역인 ‘모라돈’에서 ‘카이산’, ‘빌보르’ 등 어르신NPC에게 세배를 하면 세뱃돈을 받을 수 있다. 세뱃돈을 사용해 변신 주문서, 체력 및 마력 물약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해당 기간동안 몬스터 처치 시 얻을 수 있는 떡국재료 아이템을 모아 변신 주문서 또는 이벤트 보석으로 바꿀 수 있다. 이외에도 본성에서 등장하는 ‘잔소리’ 유령을 처치하고 여러 ‘잔소리’ 아이템을 모아 경험치를 대폭 올려주는 ‘설날 쿠폰’ 또는 일시적으로 능력치를 향상시켜주는 ‘이벤트 보석’ 등을 얻을 수 있다.

‘영웅 온라인’은 15일까지 ‘설날 음식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할 수 있는 설날 음식 재료를 ‘갑진’NPC에게 전달하면 일시적으로 능력치 상승이 가능한 ‘설날 음식’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귀혼’은 28일까지 ‘떡국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 처치 시 얻을 수 있는 떡국 재료 떡, 계란, 김 등을 모아 ‘청음관 아줌마’NPC에게 전달하면 귀력 100% 회복이 가능한 ‘떡국’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투호 경기장에서 화살을 맞춘 개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투호 이벤트 및 마물 사냥을 통해 얻은 ‘윷’을 이용한 윷놀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터널시티’는 내달 7일까지 새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던전 클리어 시 능력치 향상 또는 시간 이동 가능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복주머니’를 얻을 수 있다. ‘WITO 침공’, 팀 레이드, 캠페인 등을 완료하면 무작위로 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랜덤상자’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열혈강호 온라인 설맞이 이벤트
열혈강호 온라인 설맞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