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에 '어나이얼레이터' 테마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역할 수행 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어나이얼레이터'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종의 신규 캐릭터 '퀘이사(웬델 본)'와 '아이콘'을 선보였다. 그리고 '베타 레이 빌'과 '글래디에이터'가 이용할 수 있는 유니폼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베타 레이 빌'에 티어-4 승급 및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을 업데이트하고, '글래디에이터'에 티어-4 승급과 신규 얼티밋 스킬, 스트라이커 스킬을 추가했다. '퀘이사(웬델 본)'와 '아이콘'에는 신규 각성 스킬을 선보였다.
또 이용자들이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다음날 성장 재료 획득량 증가 등의 보너스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콘텐츠 '성장 지원 미션'도 추가했다.
이외에도 이용자들이 캐릭터를 빠르게 티어-4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티어-4 영웅 성장 지원'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캐릭터 강화 시스템인 '팀업 컬렉션'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테마를 추가했다.
마지막으로 신규 이용자를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매일 접속하는 신규 이용자들은 최대 4명의 영웅(티어-3 또는 잠재력 초월 영웅)과 적에게 추가 관통 피해를 가할 수 있는 코믹스 카드 2종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