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썬 클래식', '하늘길의 언덕' 업데이트하고 이벤트 마련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용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썬 클래식 (SUN Classic)'에서 신규 지역을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약 한달 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썬 클래식'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하늘길의 언덕'을 선보이고, 최고 레벨을 158레벨까지 확장한다.
'하늘길의 언덕'은 에테르 안개의 고개를 향하는 언덕으로 보아레스 산맥에 위치해 초원과 설원의 환경을 모두 갖춘 지역이다. 지역 업데이트와 함께 9차 카오스 아이 장비도 업데이트해 수집의 재미를 더한다.
또한, 스킬 시스템의 최대 레벨을 11레벨로 확장하고, 내달 8일까지 무료로 스킬과 스탯을 초기화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수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신규 지역의 메인 및 서브 AC(Area Conquest, 지역 정복) 과제를 달성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AC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화폐 '하임'으로 탈 것 아이템 '청마 아디오스'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하임 상점 이벤트도 마련했다. 회원들은 벨트헨 마을에서 주화 판매상 NPC를 통해 하임으로 이벤트 주화를 구매한 뒤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스토리 던전과 특수 던전을 1회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와 플레이 타임 120시간 이상 등 특정 조건을 충족하면 '적색 시약' 아이템 5개를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2주 단위로 진행한다.
'썬 클래식'의 신규 지역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