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여성가족부 '가족친화인증 기업' 인증 획득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여성가족부에서 주관하는 '가족친화인증 기업'에 선정됐다고 9일 발표했다.

이 인증은 국내 기업과 공공기관의 가족친화적인 직장 문화를 조성하고 근로자의 일·생활 균형을 보장하기 위해 시행하는 제도로, 네오위즈는 자녀출산양육 및 교육지원, 탄력근무제도 운영, 근로자 및 부양 가족 지원제도, 그리고 가족친화 조직문화 조성 등 항목에서 종합 평가를 받았다.

네오위즈, '가족친화인증 기업' 선정
네오위즈, '가족친화인증 기업' 선정

여성가족부의 현장실사와 심의를 거쳐 인증사에 선정된 네오위즈는 향후 3년간 인증 자격을 유지하게 된다.

현재 네오위즈는 난임치료 휴가, 출산 전후휴가 등 모성보호 복지제도를 운영 중이다. 법령보다 확대된 혜택으로 임직원의 만족도를 높였다.

사내복지기금 대출, 자녀 보육료 지원 등 제도 정착에 힘써왔으며, 완전선택적근로시간제, 가족참여 동호회 등 운영을 통해 일과 가정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는 기업 문화 만들기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네오위즈가 생각하는 기업의 성장은 사람과 가족에 있다"라며 “앞으로도 사람 중심의 ESG 경영을 통해 임직원들이 더욱 일하기 좋은 직장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