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더스트2, ‘온천 수행’ 업데이트 공개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에 ‘온천 수행(Onsen Training)’을 업데이트했다고 오늘(16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발표된 1.5주년 업데이트의 첫 업데이트인 ‘온천 수행’은 일본의 겨울 온천을 배경으로 주인공 ‘벤타나’가 검도부의 전설 ‘블레이드’에게 구출되면서 시작된다.

해당 업데이트에서는 원숭이의 습격 등 여러 위기를 헤쳐나가는 과정에서 엉뚱하고 허당미 넘치는 캐릭터별 매력을 확인할 수 있으며, ‘리베르타’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일반 전투와 챌린지 전투 각각 15개씩 총 30개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복각 자이언트 루와 거대 온천 원숭이 ‘설산의 폭군’이 마물추적자로 등장한다. 빠르게 퍼즐판의 블록을 제거하는 미니게임 ‘온천 사천성’도 업데이트된다.

네오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16일)부터 오는 1월 30일까지 온천 수행자 ‘벤타나’, 이어 오는 2월 13일까지 온천 관리인 ‘리베르타’의 코스튬과 전용 장비를 선보인다.

‘온천 수행’ 업데이트
‘온천 수행’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