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플레이투게더'에 정체불명의 거대 빙하에 검치호까지?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개발한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에 정체불명의 거대한 빙하가 등장했다고 22일 밝혔다.

모두가 잠든 밤사이 카이아섬을 향해 거대한 빙하가 떠내려왔다. 빙하가 나타난 바닷가 인근에서는 이상한 복장의 소녀가 발견되었으며, 빙하 속에는 매머드가 갇혀 있었다. 빙하가 출현했다는 소식을 듣고 NPC '고곽박사'와 다이노소어 파크에서 활동하던 과학자들이 카이아섬 해변에 모였다.

이용자는 원시인 소녀 '아루'와 함께 녹지 않는 얼음 속에 갇힌 매머드를 구출하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각종 재료를 수집해 빙하시대 콘셉트의 아이템을 제작하고, 미니게임 참여에 필요한 빙하 코인을 수집하는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얼음 조각 코인을 이용하는 미니게임 '얼음깨기'는 얼음 아래 숨겨진 특별한 보물을 찾는 콘텐츠로, 진행 단계에 따라 게임 머니와 보석은 물론, 원시인 소녀 '아루'의 코스튬 5종과 탑승 가능한 대형 매머드 펫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멸종된 '검치호(대형 펫)'를 복원하는 신규 콘텐츠도 추가됐다. 복원은 채광 활동을 통해 검치호의 거대한 송곳니, 날카로운 발톱, 견고한 어금니 등 다양한 재료를 모아 과학자 맥스에게 전달하면 된다.

‘플레이투게더’ 정체불명의 거대 빙하 등장
‘플레이투게더’ 정체불명의 거대 빙하 등장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