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넷마블 아바타와 벨소리를 모바일 콘텐츠 화

CJ인터넷(대표이사 송지호, www.cjinternet.com)은 자사의 포털인 '넷마블(www.netmarble.net)'은 포털내에 '넷마블모바일(http://mobile.netmarble.net)' 코너가 신설되어 벨소리, 캐릭터, 아바타 등 모바일 콘텐츠의 다운로드 서비스가 가능해졌다고 발표했다.

우선 '넷마블모바일' 서비스 중 하나인 '내 아바타 전송' 서비스는 넷마블 회원들이 직접 만든 '넷마블아바타'를 자신의 폰배경화면에 담을 수 있는 서비스. 업계 최초로 온라인 아바타의 움직이는 동작까지 폰배경 화면에서 구현 가능해 넷마블 회원들의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 야채부락리, 트릭스터 등의 유명 넷마블 '게임캐릭터' 또한 폰 배경화면에 담을 수 있으며, 사천성, 야채부락리 등 넷마블 내의 16개 게임의 OST 또한 벨소리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넷마블을 운영하는 CJ인터넷의 송지호 대표이사는 "'넷마블모바일'은 넷마블의 인기 게임 캐릭터, 아바타, OST 등을 모바일 콘텐츠로 개발, 모바일 환경에서 서비스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높일 것"이라며 "향후 동호회, 블로그, 러브 등 넷마블 커뮤니티 서비스의 유무선 연동을 추진하는 등 넷마블 콘텐츠의 부가가치를 극대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