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DJ MAX' KFC, 네이트와 공동 이벤트 열어

팬타비전(대표 이철희)은 5일 자사가 개발하고 게임포탈 넷마블이 서비스 하는 'DJ MAX'와 관련하여 KFC, 네이트 등과 함계 게임회원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8월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으로, 그 동안 서비스 안정화에 힘썼던 'DJ MAX'가 신규 게이머 유입은 물론, 기존 게이머를 위한 사은행사의 일환으로 준비한 것.

오는 30일까지 'DJ MAX'에 신규 가입하는 게이머중 1천명을 추첨, 1만원 상당의 'KFC상품권'이 증정된다. 또한, 5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영화 티켓을 증정하는 '네이트 티켓박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DJ MAX' 게임을 즐길 경우, 'nate'라고 쓰인 하얀 음반모양의 아이템이 떨어지며, 이 아이템의 해당 건반을 누를 경우, '네이트 티켓박스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이 주어진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DJ MAX'는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한지 50여 일만에 신규 가입자가 70만명을 넘어서는 등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러한 'DJ MAX'의 성장세를 지속적인 음원 확보와 함께, 각종 이벤트 개최 등을 통해 가속화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