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Q코리아, '스맥다운 vs. 로우' 발매기념 런칭 파티 개최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 www.thq.co.kr)는 플레이스테이션2용 레슬링 게임 '스맥다운 vs. 로우'의 12월 9일 발매를 기념해 12월 4일 오후 2시부터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한 유밀레 공화국에서 이 게임의 런칭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는 THQ 본사에서 내한한 '스맥다운 vs. 로우'의 개발자와 프로듀서가 참석해 '스맥다운 vs. 로우' 및 XBOX용 레슬링 게임 '레슬매니아 21'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지며 WWE 퀴즈 이벤트, 스맥다운 시범 경기, 즉석 게임 대회 등의 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THQ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등록(02-6377-1504)으로 선착순 150명에 한해 참가 신청 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12월 2일 마감된다.

한편, THQ코리아는 12월 6일까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스맥다운 vs. 로우' 예약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예약판매에서는 WWE 공식 티셔츠 1종과 제프하디, 허리케인 등의 스타 펜던트 1종이 포함된 한정판과 WWE 공식 핸드폰줄 1종이 포함된 일반판이 판매되며 가격은 각각 5만8000원, 4만9500원 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