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검호3' 게임대회 개최

메가엔터프라이즈(대표 이상민)는 오는 18일 오후 2시부터 서울 혜화동에 위치한 죠이트랩 성균관대점에서 플레이스테이션2(이하 PS2)용 검술 액션 게임 '검호3' 게임대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천하무쌍 검호 혈전'으로 명명된 이번 대회는 게이머가 만들어낸 검호 캐릭터 혹은 선호하는 검포 캐릭터를 설정해 대결편을 통해 단판 5선승제 토너먼트로 진행될 예정. 18세 이상의 게이머만 참가할 수 있으며 접수는 오는 17일까지 '검호3' 공식 홈페이지(gumho3.megaking.co.kr)의 공지 팝업창 및 (event@megkaing.co.kr)의 이메일 주소에 참가자 성명, 연락처, 나이를 기재해 보내면 된다.

이번 대회의 우승자에게는 PC용 1인칭 슈팅 게임 콜 오브 듀티 및 확장팩, PS2 타이틀, 철권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검호3'포스터 및 2005년 달력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천하무쌍 검호 혈전' 대회장에서는 2005년 발매 예정 PS2용 타이틀인 '풍운 막말전'과 '레이싱 배틀' 시연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