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용산서 '닌텐도DS' 체험하세요
차세대 휴대용 게임기 닌텐도DS(이하 NDS)를 직접 체험하고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대원씨아이(대표 김인규, www.daiwon.co.kr)는 용산역 스페이스 나인 7층과 삼성역 코엑스몰 내에 차세대 휴대용 게임기 NDS의 무료 체험장이 각각 오는 1월28일과 2월5일에 오픈할 예정이라고 최근 발표했다.
'만져보셨나요? NINTENDO DS'라는 컨셉으로 제작되는 이번 NDS 무료 체험장에서는 NDS를 직접 플레이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NDS 관련 이벤트들이 지속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슈퍼마리오64 DS'를 비롯해 '만져라 메이드 인 와리오''포켓몬 대시''직감 일필' 등 최신 게임들이 비치될 예정이며, 스페이스 나인 무료 체험장에는 게임보이어드밴스 및 게임큐브 용 시연대도 설치되어 각 기종의 최신 게임들을 한 자리에서 모두 즐길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대원씨아이 관계자는 "직접 만져보고 즐겨보지 않으면 NDS의 진정한 재미를 알 수 없기 때문에 보다 많은 게이머들에게 NDS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체험장을 만들었다"며 "스페이스 나인과 코엑스몰을 시작으로 전국으로 무료 체험장을 늘려가는 한편, 각종 이벤트 개최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것은 NDS 무료 체험장 관련 웹 페이지(http://newgame.daiwon.co.kr/nds/event_01.jsp)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