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I,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개최

ATI테크놀러지 코리아(대표 조영덕, www.ati.com/kr)는 25일부터 7월 30일까지 용산 선인상가 주변에서 'ATI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루비걸을 찾아라' '모바일 이벤트 & 마리오카트 대회' 두가지 행사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

'루비걸을 찾아라'이벤트는 25일부터 7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선인상가내 매장 곳곳에서 ATI를 상징하는 캐릭터 루비걸을 찾는 행사로 참가자 전원에게 ATI 기념품과 사진 촬영 기회가 제공된다.

'모바일 이벤트 & 마리오 카트 대회'는 7월 9일과 7월 23일 선인상가 앞 벼룩시장에서 진행된다. 모바일 이벤트는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간단한 설명을 통해 20초 이내로 'ATI'라는 답을 얻으면 성공하는 퀴즈 행사이며 '마리오카트 대회'는 4명의 참가자가 ATI 그래픽 기술을 채용한 닌텐도의 게임큐브용 레이싱 게임 '마리오 카트' 대전을 펼쳐 우승자를 가리는 행사이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중 ATI 제품 소개 및 게임 데모 부스가 마련되며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ATI에서 제공하는 기념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강성근 ATI 상무는 "변함없이 ATI 그래픽 카드를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3D 그래픽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써 앞으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 활동을 해 나갈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ATI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ATI 이벤트 웹사이트(www.atiev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