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포털 땅콩, '게임5판만 하면 휴가 갈 수 있다'<<>

단순히 게임을 즐겨보는 것 만으로 여름 휴가비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유현오)는 자사의 게임포털 땅콩(www.ddangkong.com)을 통해 오는 8월 18일까지 '여름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이 이벤트는 땅콩 게임을 5판씩 즐길 때마다 경품에 던질 수 있는 튜브가 제공되며 해당경품 고리에 튜브가 걸리면 자동으로 응모되도록 하는 이벤트. 땅콩의 고스톱, 맞고, 포커, 퍼즐 등 5판마다 하나씩 주어지는 튜브 던지기는 해당 상품에 대한 응모 횟수가 많아질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게 되며, 당첨자 발표는 8월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진다. 당첨자에게는 휴가비 100만원(1명)과 50만원(2명), 10만원(10명)등 총 300만원의 휴가비를 지원한다.

땅콩 측은 "휴식과 재충전의 계절인 여름을 맞아 친구,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름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땅콩은 사용자의 편의성 증대와 여름철에 어울리는 밝고 생동감 있는 사이트로 거듭나고자 최근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한 바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