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 온라인', 프리미엄 서비스 전환

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는 오는 20일 부로 자사의 개그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씰 온라인'(www.sealonline.co.kr)의 프리미엄 서비스 전환을 단행할 예정이다.

이번 프리미엄 서비스는 '씰 온라인'의 새로운 변화의 마련하고자 진행된 것으로 게이머들이 무료로 '씰 온라인'을 즐기며 아이템만 유료로 구입하는 부분 유료화를 취하는 형태.

그리곤엔터테인먼트는 프리미엄 서비스 전환을 기념해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하고 드랍율 2배, 경험치 2 배 아이템을 지급해 신규 게이머들의 유입을 도모할 예정이다.

김동준 그리곤엔터테인먼트 이사는 "이번 프리미엄 서비스 전환은 '씰 온라인'이 새롭게 태어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씰 온라인'이 제공하는 다채로운 서비스를 마음껏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씰 온라인'은 오는 8월 3일 특별 업데이트를 통해 '씰 온라인' 아이템몰 오픈과 함께 길드간의 자존심을 걸고 대결을 펼치는 '길드전', 다수의 유저들이 경합을 펼치는 대규모 전투 구현 등 게이머간 상호 연동 플레이가 가능한 시스템을 선보인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