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괴혼2' 및 '삐뽀사루 아카데미아'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윤여을, SCEK)는 플레이스테이션(이하 PS) 2용 로맨틱 접착 액션 게임 '데굴데굴~ 쫀득쫀득~ 괴혼'(이하 '괴혼2')과 휴대용 게임기 PSP용 게임 '삐뽀사루 아카데미아~ 사고뭉치능력평가 완전정복'(이하 '삐뽀사루 아카데미아')를 28일 발매했다.
'괴혼2'는 아날로그 스틱 두개 만으로도 조작할 수 있는 손쉬운 조작감과 흥겨운 음악, 2인 동시 플레이를 통해 연인이나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게이머는 동그란 볼에 주위의 사물을 붙여 나가 별을 만들게 되며 이러한 과정속에서 공간감각을 키울 수 있게 된다.
또, 함께 발매된 PSP용 게임 '삐뽀사루 아카데미아'는 축구 및 볼링 등 스포츠 게임부터 유원지 사격 게임, 로데오 게임 등 미니 게임 형식의 액션 게임이 47개나 수록돼 있으며 1대의 PSP로 2명이 동시에 즐기느 것도 가능해 재미를 높였다.
SCEK의 관계자는 "두 타이틀 모두 쉽게 조작이 가능하고 친근감가는 캐릭터 및 비쥬얼로 여성 유저들에게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2005년 가을, 겨울 '사루겟츄 P!' '사루겟츄 3'라는 원숭이 체포 액션 게임이 연이어 발매 될 예정이어서 원숭이 캐릭터를 집중 키울 예정이다"고 말했다.
'괴혼2' 및 '삐뽀사루 아카데미'는 모두 전체 이용가 등급이며 가격은 각각 3만9000원, 3만8000원이다.

'괴혼2'
|

'삐뽀사루 아카데미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