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I, 이미지온 W2182 프로세서 지멘스 휴대폰에 공급

ATI테크놀러지(www.ati.com)는 자사의 이미지온 W2182 미디어 프로세서가 지멘스사의 멀티미디어폰에 탑재된다고 발표했다.

이번 칩셋 공급을 통해 지멘스사의 최신 휴대폰인 S75와 SL75에는 이미지온 W2182 미디어 프로세서가 장착돼 고화질 컬러 화면, 1.3 메가픽셀 디지털 카메라, 스테레오 오디오 및 비디오 스트리밍, 녹음, 재생 등 주요 기능들이 실현될 예정.

이미지온 W2182는 CD 음질 수준의 전화 벨소리, aac플러스 같은 업계 표준의 스테레오 녹음 및 재생 기능, MP3, 리얼 오디오, WMA를 위한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오디오 엔진을 구비하고 있다.

또, 이미지온의 비디오 엔진은 3GPP/3GPP2 업계 표준의 비디오 레코딩, 재생과 스트리밍을 지원하며 ATI의 파워플레이 전원 관리 기술을 통해 전원 소비를 낮추어 배터리 수명을 연장킨다.

폴 달 산토 ATI테크놀러지 휴대용 제품 그룹 사장 겸 총 책임자는 "지멘스가 ATI를 채택한 이유는 그래픽과 멀티미디어 솔루션 분야에서 ATI가 명실상부한 선두주자이기 때문"이라며 "이미지온 미디어 프로세서가 사용된 제품은 재생 시간 증가와 같은 구체적인 혜택들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75

|


SL75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