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타리, '마크 에코의 게팅업'에 퍼프 대디 등 유명 인사 참가
아타리 코리아(지사장 스캇 밀러드)은 자사가 올 11월 발매할 예정인 액션 어드벤처 게임 '마크 에코의 게팅업: 컨텐츠 언더 프레셔'에 GTA:산 안드레아스의 캐릭터 음성을 담당한 찰리 머피와 미국 유명 힙합가수 퍼프 대디 등 유명 배우들의 음성이 들어간다고 1일 발표했다.
이 게임은 그래피티 아티스트로 유명한 마크 에코씨가 패션 브랜드 '에코'를 발표하기 전 7년동안 뉴욕에서 경험한 사실과 그가 디자인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
게이머는 이 게임의 주인공 '트레인'이 되어 영화적인 분위기가 잘 살아있는 뉴레디우스라는 도시에서 자유의 표현 및 그래피티 활동을 금지하는 정부에 대항해 자아의 표현과 인간으로서의 자유를 목표로 싸우게 된다.
아타리 유럽의 마케팅 디렉터인 시빌 보이론시는 "이들 음성 녹음 참여는 게임의 스토리를 더욱 재미있고 풍부하게 살려줄 뿐만 아니라 아타리가 이 게임을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지를 잘 나타내는 극명한 예"라고 설명했다.
다음은 작품에 참여하는 배우들
퍼프 대디 : I'll be missing you 등의 음악을 통해 국내에 잘 알려진 힙합 가수 퍼프 대디는 '딥' 이라는 게임 캐릭터로 주인공 트레인의 라이벌 그룹인 '뉴레디우스의 파괴자'의 멤버로 등장하게 된다.
로자리오 도슨 : 영화 '씬시티'와 '맨인블랙2'에 참여한 여배우로 '뉴레디우스의 파괴자' 그룹의 리더 '게이브'의 여자친구로 등장한다.
브리태니 머피 : 영화 '8마일'과 '리틀 블랙북'에 참여한 여배우로 '카렌 라이트'라는 텔레비전 리포터 캐릭터 음성을 담당한다.
조지 해밀턴 : 영화 '대부3'와 '헐리웃 엔딩'에 참가했던 배우로 '뉴레디우스' 도시의 시장의 음성을 담당하게 된다.
지오바니 리비시 : 영화 '월드 오브 투모로우'와 '콜드마운틴'에 참가했었으며 게임 주인공인 트래인의 그룹 '트래인의 스틸 프리'의 멤버 역할을 담당한다.
애담 웨스트 : 배트맨 TV 시리즈에 출연했으며 윌리엄 헌트 캐릭터의 음성을 담당한다.
앤디 딕 : 영화 '주랜더'와 게임 'GTA:산 안드레아스'에 참가했으며 '반달 스쿼드' 그룹의 여보스인 베스 아줌마 역할을 담당한다.
찰리 머피 : 게임 'GTA:산 안드레아스'에 참가했던 배우로 '화이트 마이크'라는 '트레인의 스틸 프리'의 멤버 캐릭터의 음성을 담당한다.
The RZA : 영화 '킬빌'의 OST 작업에 참여한 힙합가수로 '롱웨이 어쎄신'이라는 그룹의 리더 캐릭터 음성을 담당한다.
한편, 국내에서는 11월 초 한글화돼 PC와 플레이스테이션2 버전으로 발매되며 PC버전은 PC 게임 다운로드 서비스인 플레이 아타리 (www.playatari.co.kr)을 통해 발매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