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씨아이, 여름맞이 신작 게임 4종 출시
대원씨아이(대표 김인규)는 일본 게임 개발사 닌텐도의 전용 게임기인 닌텐도DS(이하 NDS)와 게임보이어드밴스, 그리고 게임큐브 용으로 '여름맞이 신작 게임' 4종을 국내 정식 발매했다고 최근 발표했다.
'여름맞이 신작 게임'은 NDS용 '패미컴 워즈 DS'와 '일렉트로 플랑크톤', 게임보이어드밴스용 '흔들흔들 동키', 게임큐브용 '파이어 엠블렘-창염의 궤적'의 4가지.
우선 '패미컴 워즈 DS'는 전통의 전략 시뮬레이션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마니악함보다는 쉽고 재미있게 즐기는 것에 중점을 둔 소프트여서 전략 시뮬레이션 초보자에게 적합한 게임이다.
또 일본의 세계적인 아티스트인 '이와이 토시오'가 음악 게임 '일렉트로 플랑크톤'은 10여종의 전자 플랑크톤을 이용해 직접 음악을 만들고 연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흔들흔들 동키'는 게임보이어드밴스 및 NDS의 L, R 버튼만으로 즐길 수 있는 이색 게임이며, '파이어 엠블렘-창염의 궤적'은 멋진 그래픽과 게임성, 영화와 같이 진행되는 방대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대원의 한 관계자는 "닌텐도의 우수한 게임들을 4종이나 동시에 출시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며, 이들 '여름맞이 신작 게임' 4종 세트는 각 유명 인터넷 쇼핑몰 및 할인점, 그리고 게임 전문 매장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오픈 프라이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