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포트리스', 네이트온에 탑재

CCR㈜(대표 윤석호)은 여름 시장 마지막 성수기를 잡기 위해 자사의 캐주얼게임 '뉴포트리스(fortress.x2game.com)'을 네이트온에 탑재시키고, GS홈쇼핑과 함께 온라인 프로모션을 펼치는 등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CCR은 SK커뮤니케이션즈와 손잡고 네이트온에 '뉴포트리스'를 연동시켜 메신저에서 바로 게임이 실행되도록 했다. 게이머들은 네이트온 하단 맨 좌측에 위치한 '뉴포트리스' 캐릭터 아이콘을 클릭하면, 별도의 홈페이지 접속없이 편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네이트온 이용자들은 '뉴포트리스' 회원이 아니더라도 간단한 절차를 통해 게임 아이디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향후 '뉴포트리스' 아이템 구매시 도토리(싸이월드 미니 홈페이지 제작용 사이버 머니)와 네이트 캐쉬를 이용해 결제할 수 있게 된다.

한편, CCR은 GS홈쇼핑(대표 강말길)과 금일부터 오는 9월 9일까지 '뉴포트리스'와 'GS이숍(www.gseshop.co.kr)'에서 온라인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한다.

'대박 경매 이벤트'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상품에 명시된 도전 가격대에서 정해진 시간 내 가장 최저가를 써낸 게이머에게 상품이 돌아가는 방식으로 매일 파브 47인치 일체형 패키지, HP 파빌리온, 디지털 카메라, 알마니 시계, 김치 냉장고, 레스포삭 가방 등의 상품을 지급 받게 된다.

CCR 윤석호 대표는 "'뉴포트리스'와 더불어 스포츠 및 대전 형식의 쉽고 가벼운 게임들이 오픈되면서 캐주얼게임 장르가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며 "다양한 업체와의 적극적인 제휴 마케팅으로 기존 고객을 활성화하고 신규 회원을 창출해 여름 시장 점령은 물론 가을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대작들과의 한 판 승부를 펼쳐 보이겠다"고 말했다.

네이트온 연동과 GS이숍과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fortress.x2gam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벤트 화면

|


네이트 온 화면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