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여름 방학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3D 대전 액션 게임 '겟앰프드(www.windyzone.com)'에 여름방학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 게이머인터페이스를 전면 수정. 밝아진 색상과 화려해진 느낌으로 게이머들에게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며, 기존의 대전모드를 탈피해 '겟앰프드'의 기초를 다지는 '튜토리얼모드'와 4종류의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스포츠모드'가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특히 '스포츠모드'는 기존의 챔피언쉽 모드와 월드컵 모드를 통합해, 다양한 스포츠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제작된 새로운 모드. 스포츠모드에서는 축구, 농구, 깃발 뺏기, 풍성 터뜨리기 등 4종류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포츠 모드는 격투가 바탕이 되지만 격투만으로는 절대 승리할 수 없는 게임이며, 또한 다른 게이머를 많이 공격한 게이머에게는 패널티로 마이너스 점수를 주고, 게임 룰에 맞게 플레이한 게이머에게 보너스 점수를 주어 다른 플레이어를 방해하면 점수를 획득하기 어렵도록 해 스포츠 모드의 개성을 더욱 부각시켰다.

윈디소프트 조현준 겟앰프드 사업팀장은 "'겟앰프드'에 여름 방학을 맞아 새로운 모드의 추가와 게이머 인터페이스의 변경 등 게임내에 다채로운 변화를 줬다"며, "이번 업데이트가 기존에 없었던 대규모 업데이트인 만큼 게이머들에게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