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틱스', 1:1 결투 방식 태그매치 업데이트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은 자사가 서비스 하고 키프엔터테인먼트(대표 김지훈)가 개발한 결투 액션 게임 '스틱스'에 태그매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태그매치 기능은 그 동안 '스틱스' 게이머들이 자발적으로 게임 내에서 한 사람씩 돌아가며 경기하는 모습을 모니터링한 '스틱스' 운영팀에서 개발팀에 건의하여 게이머들이 좋아하는 경기 방식을 시스템적으로 지원해 주자는 데에서 기획돼 게임 내에 도입된 시스템이다.

태그매치란 팀전, 또는 개인전 등 한 방에서 동시에 시작되었던 기존의 결투모드를 한방에 모인 여러 사람들이 토너먼트 형태로 진행할 수 있게 만든 결투 모드. '스틱스'는 이번 태그매치 기능 추가 이후에도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를 전개할 계획이며 태그매치 업데이트 기념으로 관련 대규모 프로모션도 계획하고 있다.

'스틱스'는 천사와 악마로 구성된 2등신의 깜찍한 SD 캐릭터들이 여러 가지 배경 속에서 마법과 스킬을 이용하여 칼모드, 활모드, 미션 모드 등 다양한 결투를 펼치는 결투 액션 게임으로 오픈 베타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