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네트, '드래곤 젬' 공개 시범 서비스 진행

(주)이네트는 자사가 개발중인 캐주얼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드래곤젬(www.dragongem.co.kr)'의 공개 시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횡스크롤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인 '드래곤 젬'은 '액션과 어드벤쳐의 만남' 이라는 컨셉으로 기존 캐주얼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과 차별을 두었으며, 게임의 전반적인 배경을 파스텔풍의 애니메이션으로 처리하여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몬스터들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분위기가 특징인 게임이다.

총 5개의 에피소드와 16개의 대륙세계에서 용의 숨결로 만들어진 드래곤 젬을 찾아 떠나는 4인의 모험가들의 모험담을 담은 드래곤 젬은 이번 공개시범 서비스에서 첫번째 에피소드인 '나무꾼과 천사', 두번째 에피소드인 '푸른곰 캡틴의 저주'를 공개한다.

'드래곤젬' 프로젝트 매니저 한정석 실장은 "'드래곤젬'은 성인 게이머뿐만 아니라, 여성과 어린 게이머층도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며 "공개시범 서비스 이후에 추가 될 펫 시스템, 천공의성(가칭)을 통한 미니게임 시스템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드래곤젬'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