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프리스타일 3on 3' 최강전 개최

오는 8월 15일 코엑스 야외 특설코트에서 '파란 프리스타일 3 on 3'의 최고 농구팀을 가리기 위한 결승전이 개최된다.


'파란 프리스타일 3 on 3'은 포털사이트 파란(대표 송영한, www.paran.com)의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fs.paran.com)을 실제 오프라인 프리스타일 농구로 재현한 행사로, 지난 7월 16일부터 한달 간 진행해 왔다.

지금까지 중등부, 고등부, 대학-일반부 총 192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치열한 경쟁을 펼쳐왔으며, 조별 풀리그와 16강 토너먼트를 거쳐 오는 15일 치뤄지는 결승전을 통해 최종 우승팀이 결정된다.

최고 우승팀에게는 최고 200만원의 상금과 부상이 수여될 예정. 아울러 결승전을 기념해 8월13일 부터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자유투 던지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며, 프로농구 선수들이 직접 길거리 코트로 나와 농구클리닉, 시범경기등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프리스타일' 매니아들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만든다는 의미로 기획된 '파란 프리스타일 3on 3'은 온라인 게임을 오프라인으로 그대로 옮겨와 참가자가 직접 '프리스타일'의 주인공이 되어 온라인 '프리스타일'과 똑같은 방식으로 실제 농구 대전을 펼친다는 점에서 지금까지 많은 관심을 모아왔다.

이번 '파란 프리스타일 3on 3' 결승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란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fs.par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