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리아', 러브포티 테스터 모집
㈜그라비티(대표 윤웅진,www.gravity.co.kr)는 (주)손노리(대표 이원술,www.sonnori.co.kr)가 개발하고 그라비티가 퍼블리싱하는 차세대 온라인 게임기 '스타이리아(STYLIA)'의 2차 비공개시범서비스에 참가할 10,000명의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8월 9일 1차 비공개시범서비스를 통해 '스타이리아'의 플랫폼과 액션 슈팅 게임 'TV히어로즈'를 선보인 그라비티와 손노리는 캐주얼 테니스 게임 '러브포티'를 추가하여 2차 비공개시범서비스를 9월 2일부터 4일까지 진행하며, 서비스에 참가할 테스터를 8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공식 홈페이지(www.stylia.com)를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2차 비공개시범서비스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러브포티'는 동화 풍의 코트에서 진행되는 귀엽고 발랄한 테니스 게임으로 스포츠 게임의 사실적인 재미와 게임 특유의 통쾌함, 간단하고 손쉬운 게임 조작 등이 특징인 게임이다.
한편, 그라비티는 스타이리아의 2차 비공개시범서비스를 기념하여 '클베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이벤트는 '스타이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비공개시범서비스 참가 신청만으로 자동 응모되며, 19인치 LCD모니터, PSP, 애플 아이포드 미니 등 추첨을 통해 총 180여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