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대구서 '모여라 PSP' 행사 개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윤여을, 이하 SCEK)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대구의 '2005 대구 e-스포츠 페스티벌'에 참가해 PS2와 PSP의 게임 전시회 및 '모여라 PSP' 행사를 개최한다.
SCEK는 비디오게임 전시회 및 게임 대회 등이 서울과 수도권에 집중되어 왔고, 따라서 상대적으로 참여 기회가 적었던 지방 게이머들을 위해 지방 최대규모의 게임축제 '2005 대구 e-스포츠 페스티벌'에 참가키로 결정했다.
SCEK가 대구에서 행사를 하는 것은 '모두의 골프 포터블' 대회와 인기 게임 시연회의 두가지. 먼저 '모여라 PSP-모두의 GOLF 포터블 대전'에는 총 200명 이상의 PSP 사용자가 참가할 예정이며 대회 입상자에게는 SONY 바이오 노트북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또 국내에 정식 발매된 인기 PS2, PSP 게임 시연회에서는 'God of War : 영혼의 반역자(PS2)'를 비롯해 '데굴데굴~쫀득쫀득~ 괴혼™(PS2)' 및 'MLB (PSP)', '어스토니시아 스토리(PSP)' 등의 인기 게임이 시연된다.
2005 대구 e스포츠 페스티벌이란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문화관광부, 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지방 최대규모의 게임축제로, 특히 8월 26일부터 3일간 반월당역 역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