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온라인', 만레벨 상향 조정
(주)엔도어즈(대표 김화수)는 25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중인 정치.경제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군주온라인'에 고레벨만을 위한 사냥터 '도선궁'을 추가 하고 더불어 150으로 제한 된 레벨을 200으로 상향 조정 한다고 밝혔다.
현존하는 사냥터 중 가장 고난이도의 맵이 될 '도선궁'은 신선이 되고자 하던 도인들이 수련을 하던 곳인 석산에서 모티브를 따온 것으로 음산한 배경과 어디선가 나올 듯한 까마귀가 생각나는 어둡고 괴기스러운 사냥터다. 이 곳은 130레벨 이상의 고레벨 게이머들만 출입이 가능하며 이곳에 등장하는 몬스터들은 새모양을 하고 불을 내뿜는 '심화조'와 외눈박이 괴물인 '독안귀'로 상당히 강력한 몬스터들이다.
한편, 고레벨 게이머들을 위해 150으로 제한 되어 있던 레벨이 200으로 상향 조정 된다. 이번 상향 조정으로 기존의 150 레벨을 달성 한 게이머에게는 새로운 목표와 흥미를 제공하게 되며, 더불어 남는 스킬포인트를 사용해서 배우지 못했던 스킬을 추가적으로 배울 수 있게 되는 혜택과 동시에 새로운 전투 및 게임 스킬도 추가 될 예정이다.
엔도어즈 오준경 기획팀장은 "고레벨을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만레벨 게이머 뿐만 아니라 고레벨 게이머들에게 흥미를 북돋워 주고, 게임에 대한 새로운 재미를 부여하게 될 것"이라며 "고레벨 게이머들이 새로운 맵에서 강한 몬스터들과 재미있는 플레이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