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닷컴', 100원의 기적 캠페인 진행
㈜넥슨(대표 김정주)은 26일 세계적인 전문 사회 복지 기관인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www.goodneighbors.org)와 함께 전 국민 기부 프로젝트 '100원의 기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26일부터 9월 25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캠페인 기간 동안 '넥슨닷컴'을 방문하는 모든 이용자들은 '100원의 기적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기부 의사를 밝힘으로써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의 기부금은 최대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100원부터 설정 가능하며, 기부 의사를 밝힌 사람의 통장에서 매월 1일 정기적으로 자동 출금된다. 이렇게 모인 후원금은 결식 아동, 북한 아동, 빈곤 해외 아동들을 위한 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넥슨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캠페인 참여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는 차원에서 '100원의 기적'이라는 이름의 '카트라이더' 특별 엠블럼을 제작한다. '카트라이더' 엠블럼이란 특정 조건을 충족시킨 이용자에게 주어지는 일종의 '타이틀'로서, 이번에 만들어지는 '100원의 기적' 특별 엠블럼은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회원에게 증정된다.
㈜넥슨의 김정주 대표는 "이번 '100원의 기적 캠페인'은 '넥슨닷컴'을 이용하는 많은 청소년들이 '기부 문화'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모쪼록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