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온라인', 3차 비공개 테스터 대규모 모집

아라곤네트웍스㈜(대표 박준서)는 26일 자사가 개발중인 카툰판타지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샤인온라인'의 3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 참가할 테스터들을 금일(26일)부터 내달 4일까지 10일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 2차까지의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성공리에 마친 '샤인온라인'은 이번 3차 테스트에서는 대규모로 게임시스템을 추가하여 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이며, 각 게임시스템에 관련해 다양한 이벤트를 게이머들과 함께 진행한다.


이번 3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서는 '샤인온라인'만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시스템들이 공개 될 예정이다. 우선 나만의 특별한 무기를 만들 수 있는 무기타이틀 시스템, 게이머들간의 협동과 파티플레이의 재미를 배가 시키는 킹덤퀘스트 시스템, 지난 2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서 게이머들이 장시간 즐긴 룰렛 방식의 아이템업그레이드 시스템, 최대 50명의 친구를 등록하여 관리하는 친구 기능, 최신 유행 춤과 동작을 재미있게 묘사한 캐릭터 e-모션 시스템, 보다 세련된 인터페이스 등 선보이게 된다.

이외에도 기존보다 훨씬 다양한 스킬 28개가 추가로 구현되었으며, 킹텀퀘스트에 등장하는 킹 슬라임 등 특수몬스터 추가와 퀘스트용 신규맵 4개가 추가돼 3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서는 '샤인온라인'이 자랑하는 대부분의 시스템들에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샤인온라인'은 대규모 시스템 공개와 더불어 테스터들과 함께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3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진행 하는동안 최고의 업그레이드 갑옷을 획득한 게이머, 최고의 업그레이드 무기를 획득한 게이머, 가 마련되어있다. 최단기간 무기타이틀을 획득하는 게이머 등에게 ABSOLUTE 9600 128MB 그래픽카드, Voxter USB 헤드셋등의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라곤네트웍스 박준서 대표는 "이번 3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는 '샤인온라인'이 그 동안 밝힌 '샤인' 만의 다양한 재미의 시스템을 본격적으로 공개하는 중요한 테스트"라며, "대규모 인원이 참여하여 테스트를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