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온라인', '우리학교가 짱'이벤트 진행

이모션(대표 정교민,www.emotion.co.kr)은 31일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아레아인터렉티브(대표 이승구,www.sosonline.co.kr)가 개발한 캐주얼 FPS게임 'SOS(Save Our School) 온라인'의 프리 오픈을 기념 'SOS에선 우리학교가 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재 벅스 게임 홈페이지(sos.bugs.co.kr)를 통해 무료 프리오픈 서비스 중인 'SOS 온라인'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학교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가장 많이 SOS에 등록한 학교를 1위~3위 선정해 소속된 모든 친구들에게 PSP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SOS에선 우리학교가 짱'이벤트는 BBQ와 제휴를 통해 일주일에 한번씩 추첨을 통해 BBQ치킨 30마리를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SOS'의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있는 이모션측은 "그 동안 'SOS'의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시작하지 않았으나 무료 프리오픈 서비스를 기점으로 'SOS 온라인'의 대외 홍보 활동에 주력할 예정"이라며 "'SOS'의 주요 타켓층을 확보하고 있는 커뮤니티포털 및 게임전문 방송 코너를 통해 게임의 재미와 게이머들이 직접 방송에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홍보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