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왕 믹스마스터',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GF게임(대표 김삼선)는 1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선우엔터테인먼트(대표 강한영)가 개발한 캐릭터 카드배틀 게임 '카드왕 믹스마스터'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카드왕 믹스마스터'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카드 50종과 기본덱, 특수아이템인 물약 및 회복약 등을 추가하고 게임 외적인 요소로 동명 에니메이션의 OST 및 성우 목소리 삽입 등 대폭 달라진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기본 덱 아이템은 캐릭터를 추가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기존엔 한가지 캐릭터 만을 가질 수 있었다면, 이제는최대 4개까지 캐릭터 추가가 가능하여 카드 선택의 폭을 넓힘으로써 더욱 흥미진진한 긴장감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매주 화요일 KBS 2TV 에서 방영되는 동명 애니메이션과의 통일성을 주기 위해 엔딩곡을 게임배경음악으로 사용하고 캐릭터 행동 및 배틀임팩트 하나하나에 실제 성우 목소리를 삽입하여 게임의 현실감을 살리는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 쓰고 있으며 이는 카드배틀 게임만의 재미요소를 더욱 강화시키고 있다.
'카드왕 믹스마스터' 담당 PM 한송이 과장은 "이번 대형 업데이트는 게이머들이 게임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며 "앞으로도 게임의 재미요소를 확대해 나가는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