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파이터',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그래텍(대표 배인식,www.gretech.com)은 1일 자사에서 퍼블리싱하는 게임 젬파이터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16일부터 일주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그래텍은 '젬파이터' 홈페이지를 통해 금일(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하는 '변신술사 1기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에 선발할 인원은 999명으로 테스터에 당첨만 되어도 아이팝 뮤직 상품권을 증정하며, 준비된 이벤트를 통해 컴퓨터(17인치 모니터 포함), PSP, MP3 플레이어(U10)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온라인 게임 퍼블리싱 사업부 박종하 부장은 "'젬파이터'의 첫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하게 되어 기쁘다. 변신술사는 변신을 통해 강력한 스킬을 발휘해 상대를 쓰러뜨리는 '젬파이터'의 특징을 담고 있다"며 "이번 테스터 모집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보다 좋은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함께 대전을 벌이는 온라인 캐주얼 대전 액션 게임으로 장착한 변신 아이템을 통해 화려한 스킬들을 구사해 상대를 제압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또한 막고 차기의 시간차 공격, 빈공간의 활용 등 기본에 충실한 액션 게임 요소의 적절한 도입은 물론 장비한 무술 체계에 따라 각기 다른 기술과 콤보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재미를 더욱 높였다.
'젬파이터'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터 공식 홈페이지(www.gemfigh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