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 '지스타 2005'통해 신작 게임 공개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오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나흘간 한국국제종합전시장(KINTEX)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인 '지스타 2005'에서 2005년 연말부터 선보일 신작 게임 5종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신작 온라인 게임 5종은 액션 게임 '버즈펠로우즈(BUZZFELLOWZ)', 캐주얼 슈팅 액션 게임 '루디팡(LUDYPANG)', 전차 전략 슈팅 게임 '펑키온(PUNKYON)' 학원 격투 액션 게임 '라운드2(ROUND2)', 바이크 배틀 액션 게임 '타입F (TYPE-F)'등 이다.

윈디소프트는 이번 신작 온라인 게임 발표를 통해 본격적인 게임 퍼블리셔로 거듭날 계획이다. 대전 액션 게임 '겟앰프드'와 지난 9월 13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액션 온라인 게임 '인피니티'를 포함하면 윈디소프트의 라인업은 올 연말까지 무려 7종으로 늘어난다.

윈디소프트 이한창 대표는 "윈디소프트는 이번 지스타를 통해 자사의 신작 게임들을 공개하고, 기존 게임들을 시장에서 더욱 자리잡는 계기로 삼아 본격적인 퍼블리셔로 확고히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지스타를 통해 새롭게 거듭난 윈디소프트의 게임 서비스를 확인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