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데코 온라인' 오픈 베타 서비스 돌입

이젠 엔터테인먼트(대표 이수영)는 락소프트(대표 조홍섭)에서 개발하고 자사의 포털 사이트 '우주닷컴'(www.uzoo.com)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데코 온라인'(deco.uzoo.net)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금일(1일) 3시부터 시작한다.

'데코 온라인'은 베타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특징인 '대난투 시스템'과 '콤보 시스템'을 선보이면서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이번 오픈 베타에서는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버를 증설하였다.

더불어 평생 무료화 정책과 초고속 레벨업 정책을 선언하고 명성치와 레어 아이템, 새로운 맵 추가 등 보상 시스템을 더욱 강화해 사냥만이 아니라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콘텐츠를 준비했다.

이젠 엔터테인먼트 이수영 대표는 "'데코 온라인'은 지금까지 게이머들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해 캐릭터 성장에 필요 시간은 줄이고 자신이 키운 캐릭터로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게 하는 방식을 도입했다"라며 "더욱 빠르고 다양한 재미를 전달할 데코 온라인을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데코 온라인' 홈페이지(deco.uzoo.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