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데코 온라인'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이젠 엔터테인먼트(대표 이수영)는 락 소프트(대표 조홍섭)이 개발한 자사의 포털 사이트 '우주닷컴'(www.uzoo.com)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데코 온라인'(deco.uzoo.net)의 오픈 베타에 보내준 게이머들의 성원에 감사코자 금일(7일)부터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지난 1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데코 온라인'은 초고속 레벨업과 호쾌한 대난투 시스템이 특징인 게임으로, 오픈베타 서비스 첫날부터 현재까지 안정적인 서버운영으로 게이머들에게 인정받고 있으며 11월 5일,6일 주말 양일 사이 접속자가 급증해 서버당 수용인원을 기존보다 80%를 늘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안정된 서버 운영과 대난투 시스템에서 좋은 호응을 얻은 '데코 온라인'은 곧 있을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출발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데코 온라인'에 가입만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어 매일 콤보 대난투의 마스코트 권투 글러브를 매일 5명씩, 총 300명에게 지급하며 11월, 12월에는 각 1명을 추첨해 2006년 독일 월드컵 왕복권을 증정하는 '데코 가입하고 2006 독일 월드컵 가자! 데코가입만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레벨 up따라 최신핸드폰도 up!' 이벤트는 일주일 단위로 3회에 걸쳐 진행되며 10단위로 레벨을 올리면 올릴수록 상위 휴대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10레벨에서 40레벨까지 각 해당 레벨의 게이머를 한 명씩 추첨해 최신형 핸드폰을 증정한다.

이젠 엔터테인먼트의 이수영 대표는 "서버 안정을 통해 '데코 온라인'의 재미를 끊김 없이 즐길 수 있게 된 것에 모든 공은 그동안 테스트에 열성적으로 참여한 게이머들의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앞으로도 업데이트를 통해 끊김 없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코 온라인' 홈페이지(deco.uzoo.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