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 뒷풀이' 개최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지난 27일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라그나로크 수능 뒷풀이'를 개최했다고 29일 발표했다.
'라그나로크 수능 뒷풀이'는 수능으로 인해 생긴 수험생들의 압박과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회원 중 이번 수능을 치른 30명의 게이머를 패밀리 레스토랑 베니건스로 초청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수능 뒷풀이에는 처음 만나 어색할 수 있는 게이머들간의 거리를 좁히기 위해 전문 레크레이션 강사가 초청되었으며, 전문 강사의 사회로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장기자랑, 이름 맞추기 빙고게임, 조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라그나로크 개발자와 고객 지원팀이 30명의 게이머들과 함께 어울려 식사를 하며 그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등 게이머들과 하나 되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이날 '라그나로크 수능 뒷풀이'에 참석한 게이머 노용수씨는 "같은 취미를 가진 또래들을 만나 너무나도 즐거웠다. 오늘 함께 한 게이머들과 앞으로 게임 상에서 지속적인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라그나로크 수능 뒷풀이' 이벤트는 '현실과 연계된 다양한 이슈들과 함께 라그나로크 온라인만의 독특한 문화를 알린다는 취지로 기획된 라그나로크 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10월부터 정기적으로 실시되고 있다. 이번 11월 라그나로크 문화 캠페인의 주제는 바로 '대학수학능력시험' 이였으며, 오는 12월에는 '크리스마스 축제'를 주제로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