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팡야'에서 27일까지 '크리스마스 빅3' 이벤트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포츠 온라인 게임 '팡야 : 시즌2'(www.pangya.com)에서 크리스마스를 2주 앞두고 '크리스마스 빅3' 이벤트를 이 달 27일까지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빅3' 이벤트는 게이머들이 '팡야'와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양말 모아 크리스마스 티셔츠 받기' '티셔츠 모아 어려운 이웃 돕기' '티셔츠 모아 크리스마스 선물 받기'등을 마련한 것으로 '팡야'를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은 모두 참가할 수 있다.
'양말 모아 크리스마스 티셔츠 받기'는 '팡야'를 한 게임할 때마다 드롭되는 양말을 30장 모으면 원하는 캐릭터의 크리스마스 티셔츠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티셔츠 개수가 가장 많은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20명의 이름으로 성프란체스코 복지관에서 진행하는 '여성 장애인의 임신, 출산 육아지원사업'에 200만원 상당의 아기 기저귀를 지원하는 '티셔츠 모아 어려운 이웃 돕기'에도 참가할 수 있다.
'티셔츠 모아 크리스마스 선물 받기'는 티셔츠를 7개 이상 모으면 추첨을 통해 24인치 LCD 모니터 1대를 선물하고, 5개 이상 모으면 PSP 2대, 4개 이상 모으면 아이팝 4대를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또 티셔츠를 3개 이상 모은 게이머 1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5만원권을, 2개 이상 모은 게이머 2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1개 이상만 모아도 팡야 인형과 수첩, 팡야 50쿠키를 총 150명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또 크리스마스를 맞아 '팡야 : 시즌2'는 사슴뿔과 크리스마스 모자, 크리스마스 아즈텍 등 크리스마스 한정 아이템을 판매하고, 게임 중 루돌프코를 홀컵에서 드롭할 계획이다.
엔트리브소프트 김용대 팀장은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팡야'와 함께 즐겁게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팡야'를 플레이하시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만끽하시고 이벤트를 통해 좋은 일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