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레드카드' 설맞이 다양한 이벤트 개최
이젠엔터테인먼트(대표 이수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하는 스포츠 온라인 게임 '레드카드'에서 최대 명절 설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지난 24일부터 시작된 '레드카드'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기간 중에 진행되는 이번 설 이벤트는 '새해 덕담 나누기', 한국 대표축구팀 원정 경기 결과를 미리 맞춰보는 '예측 게임' 및 '응원메시지 남기기' 등 이색적인 이벤트들로 구성되어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이번 개최되는 이벤트는 '레드카드' 테스터 신청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레드카드' 로고가 찍힌 붉은 응원수건과 축구공 그리고 '레드카드' 1차 클로즈 테스터 우선 자격의 기회를 한꺼번에 제공한다.
이젠엔터테인먼트의 게임사업부 신욱호 본부장은 "설 연휴기간에 진행되는 경기에서 한국대표 축구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뜻에서 함께 응원하고,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서로 덕담을 나누며 폭 넓게 즐기고자 준비한 이벤트이며, 테스터 모집과도 연계하여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드카드' 공식 홈페이지(redcard.uzoo.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