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18일 불우이웃 돕기 자선바자회 개최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은 다가오는 새봄을 맞아 2005년 대한민국게임대상 수상 기념 '불우이웃 돕기 자선바자회'를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 18일 동대문 두타 광장에서 개최한다.

엠게임은 아름다운 가게에서 펼치고 있는 '나눔과 순환의 재활용 운동'에 동참하여 온라인 게임 세상에서 잠시 벗어나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 이웃과 함께 나누는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 엠게임의 본사 및 개발사 직원 450여명과 함께 준비했다.

이와 함께 웃찾사의 '누구야' 코너에 출연중인 인기 개그맨 김범용이 직접 출연하여 행사를 진행, 웃찾사 출연진의 공연은 물론 여성3인조 그룹 미쓰리, 겜블러, 안희욱 등 인기 연예인이 동참하고 프랜차이즈 외식업체(10곳)의 후원으로 무료식사가 제공되는 등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성하게 제공될 예정이다.

엠게임 박영수 대표는 "따뜻한 봄을 앞두고,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 의미 있는 사회운동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게임 업체 관계자들을 비롯하여 게임을 즐기고 있는 게이머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행사를 위해서 엠게임과 개발사 직원들 100여명이 자원봉사단으로 활동 하는 것은 물론 엠게임 박영수 대표 이사 및 주요 임원진들이 명예점원으로 변신하여 적극적인 판매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엠게임의 제휴사인 축구구단 FC서울에서는 박주영, 백지훈, 정조국, 김병지, 최용수, 김동진 등 인기 선수들의 친필 싸인이 담긴 축구공 5개와 박주영 선수 친필 싸인이 담긴 유니폼(상의) 20벌을 경매 상품으로 기증, 현장에서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농구, 야구 등 스포츠 선수 및 참여 연예인의 기증품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이날 행사에 앞서 엠게임은 박영수 대표 및 주요 임원진들의 애장품을 비롯하여 직원들의 마음이 담긴 물품 2,000점을 기증하였으며 수집된 모든 물품은 현장에서 경매는 물론 저렴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수익금 전액은 모두 아름다운 가게에 전달되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엠게임 홈페이지(www.mgame.com) 및 아름다운 가게 공식 홈페이지(www.beautifulstore.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