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모바일 골프 게임 '미니샷 그랑프리' 서비스 실시
컴투스(대표 박지영,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아케이드 모바일 게임 '미니샷 그랑프리'를 2월15일 KTF 서비스 오픈을 시작으로 2월16일 SK텔레콤, LG텔레콤 서비스 오픈까지 3개 이동통신사에서 동시에 서비스를 시작한다.
'미니샷 그랑프리'는 골프의 퍼팅 방식을 본 떠 만든 아케이드 게임으로 간단한 게임 방법과 단순하면서도 탄탄한 구성이 특징이다. 골프공을 쳐서 홀에 공을 넣는 방법은 골프와 같지만, 작은 공간에서 퍼팅만으로 홀을 찾아넣고 장애물과의 충돌 반사각도 계산해야 하는 등 당구 게임의 묘미도 갖추고 있다.
게임을 시작하면 아버지를 찾아 길을 떠난 귀여운 두 주인공을 따라 세계를 돌아다니며 게임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공을 치기만 하면 되는 쉬운 구성에 튜토리얼 모드 등을 준비해 초보자도 쉽게 게임을 시작할 수 있지만, 점점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변화하는 지형이 신중한 전략을 요구한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등장하는 경쟁 캐릭터들과, 총 54개의 맵, 각종 장애물들도 늘 새로운 기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돕는다.
컴투스 김진용 차장은 "장소와 시간의 구애를 덜 받는 모바일 게임의 특성에 맞게, 짧게 계속 즐길 수 있는 스포츠형 아케이드 게임으로 준비해 보았다"며 "게임 구성 외에도 3개 이동통신사 동시 오픈 등 노력을 기울인 만큼 많은 분들께 사랑 받는 게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컴투스에서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2월15일부터 28일 정오까지 최신 디지털 카메라 등의 경품을 주는 '미니샷 그랑프리의 주인공은 누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게임은 다음의 경로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요금은 2,000원이다.
SKT : NATE접속 > 게임Zone > 장르Best/장르보기 > 아케이드 > 미니샷 그랑프리
KTF : 멀티팩접속 > 게임 > 슈팅/액션/아케이드 > 아케이드 > 미니샷 그랑프리
LGT : ez-i접속 > 게임 > 아케이드/보드/퍼즐 > 아케이드/퀴즈게임 > 미니샷 그랑프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