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SK텔링크, '컴온베이비'로 공동 마케팅 실시

캐주얼 레이싱 온라인 게임 '컴온베이비'를 서비스 중인 손오공(대표 최신규)와 '1682콜렉트콜'을 서비스 중인 SK텔링크(대표 조민래)가 마케팅을 위한 제휴를 체결했다.

손오공은 SK텔링크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1682와 함께하는 숨은 컴온베이비 찾기'라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발표했다.

'컴온베이비' 공식 홈페이지의 웹 플래시 게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정한 캐릭터가 숨어있는 4개의 숫자를 찾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정답자 전원에게는 컴온베이비 게임머니 300콘이 증정되고 추첨을 통해 1682명에게 LG초콜릿폰, PSP, 애플 아이포드 나노4G, CGV영화관람권 등의 상품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양사는 신문광고, 투니버스, 퀴니, M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컴온베이비'와 '1682콜렉트콜'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며 '컴온베이비' 게임 내에서도 '1682콜렉트콜'의 PPL 광고가 삽입된 '오션스피드 서킷' '아이스 쇼트트랙' 맵이 추가된다.

손오공의 관계자는 "핵심 타겟이 일치하기 때문에 잠재고객의 자연스러운 유입효과와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컴온베이비' 공식 홈페이지(www.comeonbab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