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칸쵸 먹고 '컴온 베이비' 아이템 받고
손오공(대표 최신규)은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레이싱 게임 '컴온 베이비'가 롯데제과와의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오! 오! 칸쵸 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10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가자들은 '오! 오! 칸쵸 축제' 문구가 있는 롯데 칸쵸 제품을 구매한 후 포장지 내에 인쇄된 행운번호를 '컴온 베이비' 공식 홈페이지(www.comeonbaby.co.kr) 또는 롯데제과 홈페이지(www.lotteconf.co.kr)에 입력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10회까지 응모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참가자 전원에게 1회 응모 시 500콘('컴온 베이비' 내 게임머니)과 게임 내 무기 아이템 칸쵸 블래스터(30일 이용 가능) 1개를 지급하며, 2 회부터 10회까지는 참가할 때마다 500콘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동시에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즉석 추첨을 통해 삼성 센스 노트북 2대, PSP 5대, 휴대폰 무료 통화권 100매 등 푸짐한 즉석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컴온 베이비' 홈페이지(www.comeonbab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