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스매쉬스타' '엑스틸'에 추가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자사의 게임 포털 '플레이엔씨'(www.plaync.co.kr)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테니스 온라인 게임 '스매쉬스타'와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엑스틸'에 각각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스매쉬스타'(smash.plaync.co.kr)에는 새로운 캐릭터 '시엘'을 추가해 게임에서 사용되는 각종 키조작, 룰, 스킬 등을 단계별로 익혀나갈 수 있도록 '튜토리얼 모드'를 강화했다. 또한 스피드가 전체적으로 느리게 구성된 '행복의 숲' 신규 코트를 추가했으며, 아이템 대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격형 아이템(투명모자, 마인트컨트롤)과 방어형 아이템(세발탄, 안개가루) 등도 추가해 더욱 다양한 재미를 주도록 꾸몄다.
이와 동시에 '엑스틸'(exteel.plaync.co.kr)에서는 신규 맵인 '트라이던트웨이'와 플레이 시간만큼 소비되는 게임 포인트 '정량제 아이템'을 추가했다. '트라이던트웨이'는 화려한 도시가 펼쳐진 맵으로 멋진 배경화면을 자랑하며, '정량제 아이템'은 다른 아이템처럼 한 번 쓰고 나면 소멸되는 게 아니라 양이 정해져 있어서 게임 플레이 시간만큼만 소비되기 때문에 보다 아이템의 효과적인 운용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엑스틸'에서는 12일부터 오는 5월2일까지 디지털 미디어 커뮤니티 'PD박스'(www.pdbox.co.kr)와 함께 '엑스틸 콜사인 생성하고 PD박스 포인트 확보하라'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이벤트는 'PD박스' 회원이 '플레이엔씨'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고 콜사인을 생성하거나 '엑스틸' 게임 플레이를 통해 일정 레벨 이상 도달하면 'PD박스'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매쉬스타' 홈페이지(smash.plaync.co.kr)와 '엑스틸' 홈페이지(exteel.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