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A홀딩스, '유희왕 온라인' 체험단 선발 이벤트 실시

대원C&A홀딩스(대표 안현동)는 인기 카드 게임을 소재로 한 '유희왕 온라인'을 미리 체험 해볼 수 있는 '유희왕 온라인 체험단 선발 이벤트'를 4월14일부터 6월23일까지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유희왕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유희왕 온라인 체험단'으로 선발되면 '120 듀얼 포인트'('듀얼패스 코드' 4개)의 무료 제공 및 체험 수기 응모 자격이 부여된다.

게임을 체험한 '유희왕 온라인 체험단'은 체험 수기를 '유희왕 온라인' 홈페이지에 응모(A4 용지 한 장 분량)할 수 있으며, 당첨된 게이머에게는 '듀얼패스 코드'의 추가 상품이 제공된다.

체험단 당첨자는 매주 10명을 선발하여 금요일 오후 5시, '유희왕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yugioh- online.ne.kr)에서 발표한다.

대원C&A홀딩스의 한 관계자는 "'유희왕 온라인'을 처음 접하는 게이머는 물론 '유희왕 온라인'이 어렵게만 느껴지시는 초보 듀얼리스트의 듀얼 실력을 향상시키고, '유희왕 온라인'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희왕 온라인' 홈페이지(www.yugioh-online.n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