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워록' 게이머들과 함께 하는 특별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김정주)은 드림익스큐션(대표 장윤호)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FPS 온라인 '워록(Warrock)'에서 게이머와 함께 하는 두 가지 이벤트를 오는 13일부터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두 가지 이벤트는 '워록과 넥슨플러그가 함께하는 쿠폰 이벤트'와 '워록 열혈전사들에게 드리는 보너스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워록'을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4월13일부터 5월12일까지 총 30일간 진행되는 '워록'과 넥슨플러그가 함께하는 쿠폰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넥슨플러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들에게 쿠폰을 지급하고, 그 쿠폰 수에 따라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넥슨플러그'란 한번의 클릭만으로 게임을 실행 시켜주고 친구들의 각종 정보를 알려줄 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실시간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넥슨의 게임 에이전트를 말한다.
4월13일부터 5월10일까지 진행되는 '워록 열혈전사들에게 드리는 보너스 이벤트'는 1주일간의 접속 시간이 30시간을 초과하는 게이머에게 '5번 슬롯' 아이템 3일 이용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1주일 동안의 게임 접속 시간을 측정하는 기준은 매주 목요일 오전 7시부터 그 다음 주 목요일 7시까지다.
넥슨의 국내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게이머들에게 콘텐츠 업데이트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이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라고 생각한다"며 "'워록'을 즐기는 게이머들이 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워록'에 큰 관심과 사랑 보여주시길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워록' 홈페이지(warrock.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